본문 바로가기
body care/운동

홈트레이닝 유산소 운동) 땅끄부부 - 단시간 전신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 [칼소폭 찐 핵 매운맛] 2주차 후기(식이조절x)

by 민덩민덩 2021. 1. 25.

안녕하세요!

이번주에는 제가 다이어트 방식을 좀 바꿨습니다!

 

식사량이 적기도 했지만

살찔까봐 걱정되는 강박때문에

진짜 조금먹고 운동을 했습니다...

 

그결과 확실히 살은 쭉쭉빠졌지만

조금만 먹어도 몸무게가

롤로코스터를 타더라고요

 

이렇게 계속 있다가는

건강도 건강이지만

조금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이 될까

우려가 되어 식이조절없이

운동만 하고 천천히 살빼기로 했습니다!!

 

식단이 운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다음번에 포스팅하겠습니다!

 

mjistoday.tistory.com/13

홈트레이닝 유산소 운동) 땅끄부부 - 단시간 전신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 [칼소폭 찐 핵 매운맛] 1

안녕하세요! 요즘 연말 연초라 다들 가족들끼리 맛있는거 많이 드셨나요? 저도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ㅎㅎ 코로나때문에 헬스장도 못가고 먹기만 하니 살이 확 찌더라고요 코로나 확찐자에서

mjistoday.tistory.com

먼저 1주차 후기입니다!

 

이때는 몸무게도 많이 빠지고 살도 많이빠졌습니다

 

딱히 식이조절 할거야 하고 하지는 않았지만

원래 보통사람보다

적게 먹으니 의식적으로 좀 더 적게 먹었기에

가능한 일이였습니다 ㅎ

 

그리고 원래 다이어트는 처음에가 가장 많이 빠지더라고요 ㅎ

(실제로 저 주에는 빵도 먹고 막창도 먹고 맥주도 마시고

다 했지만 운동하니 살이 빠져있었고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www.youtube.com/watch?v=CkRDw4En_78

제가 운동했던 땅끄부부 영상입니다!

 

자세는 1주차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포스팅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

 

먼저 이번주 결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54.653.553.753.954.853.754.7

1주차 일요일보다는 +0.3kg

월요일보다는 +0.1kg

더 쪘습니다.

사실 보시면 알다시피 수요일까지는

저녁에는 고구마만 먹으면서

운동을 했습니다.

(점심은 회사에서 먹기에

일반식을 먹고있습니다)

 

그런데 수요일에

정말 누룽지 세조각? 정도 먹었다고

몸무게가 늘더군요....

 

처음에는 근육량이 벌써 늘었나?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금요일이 되는 시기에 고구마 + 잡곡밥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바로 찌더라고요...

 

그래서 그때 느꼈습니다.

제가 점점더 조금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요...

 

그리고 몸이 기억하는 몸무게가 53인가 봅니다....

 

원래 몸은 몸을 기억한다라고 자기가 알고있는

몸을 유지할라고 하는데요

그게 저는 53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 빼기가 더 어려운가봐요...ㅠ

 

이 원리도 나중에 한번 자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래서 토요일부터 결심을 했죠

식이조절을 하지말고 천천히 몸무게를 빼짜라고요!

 

한달에 1kg만 빼도 일년이면 12kg 이니

식이조절에 연연해 하지말고

다이어트를 해볼라고합니다!

 

 

 

실제로 토요일에 새벽에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먹은 김치볶음밥 야식입니다...ㅎ

 

여기에 스프까지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그결과 1kg이 쪄있더라고요 ㅎ

 

몸의 체질을 바꾸면서 한번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보겠습니다!

 

그럼 후기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1주차 사진입니다!

 

 

 

2주차 사진입니다

식이조절 안해도 몸이 많이 찌지는 않았습니다!

 

지금 느낀건데 다음부터는 몸을 찍을 때는

레깅스에 스포츠 브라를 입고 찍어야겠군요....

 

 

 

사진을 보니

몸무게는 늘었어도

살은빠졌나봅니다!

근육량이 많아지면서 몸무게가 찐것같아요 ㅎ

역시 몸무게에 연연하면 안된다는 말이 이 말인가봅니다 ㅎ

딱 봐도 옆구리쪽이 더 들어가지고 배가 살짝들어간게 보이시나요? ㅎ

 

따로따로 봤을때는 몰랐는데 많이 빠졌네요 ㅎ

 

 

 

아랫배가 나와보일수 있지만 저건 제가 일부터

배 잘보이라고 살짝 내려서 그래요 ㅎ

레깅스입어서 더 그래보일 수도 있어요!

 

보시면 배가 더 들어간게 보이는데

옷때문에 똑같아 보이네요 ㅎㅎ

 

이래서 전후 비교사진을 찍을때는

같은 옷을 입고 찍나봅니다...

 

다름부터는 레깅스에 스포츠 브라를 하고 찍겠습니다...ㅎ

 

이정도면 건강하게 잘빠지고 근육량도 늘고있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뭐가 있어야하는지

점점 더 감이 잡히네요 ㅎ

 

다음주부터는 식이조절을 안한다 했으니

무엇을 먹고 있는지 점심 저녁 식단도 같이 올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다이어트 열심히 해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