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 care/시술

코 여드름 흉터 시술) 모공부터 효과 보이는 2달 후기

by 민덩민덩 2020.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제 피부시술을

받은 후기를 들고왔어요!

 

사실 저는 코 여드름 흉터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한의원 침 시술을 받으면서

더 심해졌던....

하지만 어디를 가도

코 여드름 흉터는 어렵다는 말만...

 

그런데 딸기코인 오빠가

어느순간 피부가 너무 좋아져서

나타났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그 원장님께

상담을 받고 시술을 결정했습니다.

 

사실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시술 받았어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코흉터에 대해

리얼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매달 매달 1개월 간격으로

후기 올리겠습니다

 

저도 점차점차 나아지기를

빌면서...!

 

 

 

먼저 피부 시술 전 코 상태입니다!

 

저는 여자치고도 코에 여드름 흉터가 많은 편입니다.

전 사실 코여드름 흉터에 대해

엄청난 컴플랙스가 있기에 사람들을 볼때

코를 보는데요 코는 여드름흉터가

잘생기지도 않는 부위이기도하며

생기면 잘 안없어지는 부위이기도해요

 

비용도비용이고 시간도 시간이지만

효과가 안나타날확률도 있고

최악의경우 더 심해질 경우도 있습니다ㅠㅠ

 

저는 상담받을 때

그냥 피부를 이번에 다 갈아엎고

컴플랙스를 없애자라고 생각하여

나비존도 같이 진행했어요.

 

 

 

 

피부시술 받은 다음날 찍은 사진입니다.

 

이때는 아프기는 해도 그렇게 아프지는 않았어요

 

참을만한 수준이였습니다.

 

다음 시술 때 무슨 시술인지 이름을

정확히 물어봐야하기는 한데

레이저2개에 재생주사를 맞았습니다.

 

레이저도 저는 피부상태가 엉망이라

관리 1달받고 레이저 들어갔습니다!

 

 

 

 

2주후 모습입니다.

모공은 바로 티가 났어요.

 

쌩얼일때는 몰랐는데

화장을하니 모공이 없어졌....

제 생각보다 효과가 좋아서 깜짝놀랐어요

 

원장님은 제 코 상태가 짧아야 1년은

시술 받아야한다고 하셨는데

모공상태를 보고 더 빨리 나아질 수 있지 않을까라는

희망이...!

 

 

 

1달 되던 시점의 사진입니다.

 

2주때랑 별반 달라진 건 없죠?ㅎ

 

모공이 저상태로 유지되고 있다는 점으로도

저는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ㅎ

 

 

 

2차 시술 후 다음날 사진입니다.

 

1차때보다 훨씬 아팠어요...

얼마나 아팠으면 이 사진 찍고

다음날 오른쪽 코 옆에 멍이....

 

사람이 너무 아프면

부들부들 떨리더라고요...

확실히 1차때보다는 아팠습니다...

 

1차때는 딱지도

3일? 정도면 다 사라졌는데

 

2차때는 5일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지금 현재 제 코 상태입니다.

 

 

 

모공은 확실히 없어지고 있는게

사진상으로도 티가 나네요.

 

코 흉터는 저만 느끼지만

살이 차고 있더라고요!

 

조금만 더하면 더 좋아 질 것 같습니다.

 

 

 

 

사실 코 흉터는 아직 효과가 나타나기에는 2번 밖에 안해서

효과가 나타날라면 더 시술을 받아야 한다네요 ㅠㅠ

 

모공은 확실이 좋아진게 보이시나요?

오히려 모공이 눈에띄게

효과를 봐서 코 흉터가 더 잘 보이네요ㅠ

 

두번밖에 안했는데 이정도면 저는 만족합니다!

 

그럼 다음달에 3차 시술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