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 care/시술

여드름 패인 흉터 시술) 프락셀+피코레이저 7개월차 후기

by 민덩민덩 2022. 7. 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앞으로는 꾸준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지난 1년 반동안의 시술을 보여드릴게요!

 

mjistoday.tistory.com/8

 

코 여드름 흉터 시술) 모공부터 효과 보이는 2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제 피부시술을 받은 후기를 들고왔어요! 사실 저는 코 여드름 흉터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한의원 침 시술을 받으면서 더 심해졌던.... 하지만 어디를 가도 코

mjistoday.tistory.com

2달후기

mjistoday.tistory.com/14

 

코 여드름 흉터 시술) 점점더 코가 정리되고 있는 3달 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ㅎㅎ 사실 처음 티스토리 시작할때 방문자수가 0이라 아무도 안보는듯 하여 포스팅을 그만뒀었는데요... 오래만에 들어오니 그래도 꾸준한 방문이 있더라

mjistoday.tistory.com

3달후기

mjistoday.tistory.com/20

 

여드름 패인 흉터 시술)프락셀+피코레이저 4달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 패인흉터에 대한 레이저 4달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이제까지 무슨 레이저를 받았는지 기억을 잘 못했는데 드디어 알아왔습니다! 프락셀과 피코레이저였습니다. 거기

mjistoday.tistory.com

4달후기

mjistoday.tistory.com/23

 

여드름 패인 흉터 시술) 프락셀+피코레이저 5달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인흉터 시술 경과를 포스팅하러왔습니다 사실 지금 밀린 흉터 시술 후기가 많지만 다른 정보를 먼저 보여주고 싶은게 계속 생겨 계속 밀리네요ㅠ 그럼 오늘은 여드름 패인

mjistoday.tistory.com

5달후기

https://mjistoday.tistory.com/26

 

여드름 나비존 패인흉터 레이저) 피코레이저+프락셀레이저 6개월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계속 진행을 하고있는 피코레이저+프락셀레이저 6개월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ㅎ mjistoday.tistory.com/8 코 여드름 흉터 시술) 모공부터 효과 보이는 2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mjistoday.tistory.com

6달후기

1년 전 시술을 받으며 올린 후기입니다.

이제 7개월차부터의 후기를 차근차근 포스팅 할게요!

 

저도 다시 한 번 감을 익히기 위해

전에 받은 흉터시술들을 봤는데요

확실히 지금과 비교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제 포스팅 꾸준히 봐주세요!

변화된 모습으로 항상 찾아뵙겠습니다 ㅎ

 

항상 말하지만 흉터레이저는아픕니다...

안아프면 흉터레이저가

아닌 것 같아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7월달 후기입니다.

6달째 사진입니다.

 

그럼 여드름 흉터 7개월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정면사진입니다.

이때 메모한 걸 보니

생리하는 주여서 그런지

코 옆에 뾰루지 하나가 있네요

여드름 흉터만 보면 많이 정리가 되어가고 있는게 보이네요 ㅎ

 

코 오른쪽 나비존 상태입니다

제가 제일 효과 본 부분은

사진에서도 보이다시피 코 오른쪽인 것 같아요!

여드름 흉터랑 모공이 많이 정리되었습니다!

 

 

가장 여드름패인흉터가 많이 밀집한 곳이

코 왼쪽 부분인데요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사실 잘 안보이니

이제 6개월차와 7개월차의 비교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정면에서 보았을 때

여드름 흉터가 정리 되어있는게 보이시나요

동그라민 친 곳이 특히나 정리가 많이 되어있는게 보이네요 ㅎ 

오른쪽도 많이 정리가 되었습니다!

물론 조명과 사진찍는 위치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여드름 흉터가 조명차이를 빼도

많이 좋아진게 보이네요 ㅎ

왼쪽도 많이는 아니여도

점점 차올라서 여드름 흉터가

패인 곳은 차오르고 튀어나온 흉터는

없어지고 있는게 사진으로는 보이네요 ㅎ

 

7개월차부터 확 효과를 보기는 했습니다

이때 다르게했던 것은 콜라겐을 먹었는데요

https://mjistoday.tistory.com/30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를 먹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링크남기겠습니다.

확실히 콜라겐을 먹으니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6개월차에는

라인이 많이 다듬어지고

이때부터는 여드름 흉터가 많이

좋아지고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피부과 원장님이

더 약하게 들어가지는 않고

언제나 아프기는 했습니다 ㅠ

 

특히 재생주사가 아파요ㅠ

 

그럼 7개월차 프락셀+피코프락셀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하며 다음에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