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 care/시술

여드름 패인 흉터 시술) 프락셀+피코레이저 5달후기

by 민덩민덩 2021. 2.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인흉터 시술

경과를 포스팅하러왔습니다

 

사실 지금 밀린 흉터 시술 후기가 많지만

다른 정보를 먼저 보여주고 싶은게

계속 생겨 계속 밀리네요ㅠ

 

그럼 오늘은

여드름 패인 흉터 시술 5달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mjistoday.tistory.com/8

코 여드름 흉터 시술) 모공부터 효과 보이는 2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제 피부시술을 받은 후기를 들고왔어요! 사실 저는 코 여드름 흉터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한의원 침 시술을 받으면서 더 심해졌던.... 하지만 어디를 가도 코

mjistoday.tistory.com

2달후기

mjistoday.tistory.com/14

코 여드름 흉터 시술) 점점더 코가 정리되고 있는 3달 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ㅎㅎ 사실 처음 티스토리 시작할때 방문자수가 0이라 아무도 안보는듯 하여 포스팅을 그만뒀었는데요... 오래만에 들어오니 그래도 꾸준한 방문이 있더라

mjistoday.tistory.com

3달후기

 

mjistoday.tistory.com/20

여드름 패인 흉터 시술)프락셀+피코레이저 4달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 패인흉터에 대한 레이저 4달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이제까지 무슨 레이저를 받았는지 기억을 잘 못했는데 드디어 알아왔습니다! 프락셀과 피코레이저였습니다. 거기

mjistoday.tistory.com

4달후기

 

먼저 2달부터 4달차의

코 패인흉터 시술 후기를 보고 오시면 좋아요!

 

제가 받은 시술은

프락셀과 피코레이저 거기에 재생주사로

진행했습니다

 

그럼 바로 후기보러 가실까요?ㅎ

 

 

 

4달 때 사진입니다!

 

그러면 바로

이번 달 사진 보러 가실까요?ㅎ

 

 

 

정면사진입니다!

이때가 12월이라

건조해지면서

얼굴 각질때문에 딱딱한 피지가 생기더라고요...

그결과 울긋불긋하게 보이네요 ㅠ

 

 

 

특히 저기 투명하게 튀어올라온부분이 꽤

오랫동안 나와있었어요...ㅠ

 

환절기에 처음으로 건조함을 느낀

악지성으로써 수분지를 겨울철에 이겨낸 방법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여기는 그마나

겨울 환절기의 영향을 많이 안받았네요...

 

이렇게 보면 어디가 좋아진건지

잘 안보이시죠?

 

비교사진을 보시며 어디가 좋아진건지 보러가요 ㅎ

 

 

 

정면 4달차와 5달차 비교사진입니다.

제가 5달차에서 실수한건 빛이 너무 없는 곳에서 찍었다는 점이네요..ㅠㅠ

 

이때는 튀어나온 흉터가 조금씩조금씩

정리되고있었습니다.

 

원장선생님도 튀어나온흉터를

깎는데에 중점을 두었다고 하더라고요 ㅎ

 

 

 

왼쪽 코입니다

옆 코라인이 조금 다듬어졌는데 보이시나요?

제가 이때 변화된 부분을 표시를 해서 말씀해드리겠습니다.!

 

 

 

동그라미 친 부분이

살이 차오르거나 조금 옅어졌습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보시면

패인흉터 시술 효과가

확실히 티가 나실거예요!

 

특히 나비존 부분에서 진짜 많이 좋아졌습니다

 

 

 

오른쪽 코입니다!

 

여기는 각질이 많이 안생겨서인지

피부가 다듬어진게 사진상으로도

확티가 나네요

 

조금 더 패인흉터가 어디가 차올랐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가장많이 신경쓰는 부분이

저 부분입니다.

 

화장을 하면 패인흉터가 저 부분은 유독 티가 나더라고요...

 

원장선생님이 패인흉터를 넓게 만들고

완하시키자고 하셨던

말이 이 말 이네요 ㅎ

넓게 있던 패인흉터가

점점 좁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부분도 좋아지고 있지만

사진상 티가 나는 부분만 알려드린 것이니

다음 번 후기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

 

프락셀고통은 비명이 나올정도라기보다는

진짜 뜨거운 바늘로 찌르는 느낌입니다

따끔이 고통스러워 눈물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피코프락셀은 여러바늘이 저를 향한다고 생각하시면되요

 

두개 중 뭐가 더 아프냐고 하시면

진짜 아픈바늘이 한곳을 타격하는 느낌과

살짝 덜아픈 바늘이 어러군데는 타격하는 느낌입니다...

 

시술 받기 전 고통이 없기를 바라는 희망은

버리시는게 패인흉터 효과면에서는 좋을 것같아요

 

안아프면 패인흉터에 효과가 없다고 봐도 되더라고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