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 care/시술

여드름 패인 흉터 시술)프락셀+피코레이저 4달 리얼 후기

by 민덩민덩 2021. 2.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 패인흉터에 대한

레이저 4달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이제까지 무슨 레이저를 받았는지

기억을 잘 못했는데

드디어 알아왔습니다!

프락셀과 피코레이저였습니다.

 

거기에 마지막에 재생주사까지...

 

진짜 안아픈구간이없어요....

 

프락셀은

타닥타닥거리는 소리와 함께

따끔따끔 되게 뜨거운 바늘로 빨리

하나하나 찌르는 느낌이 났습니다.

 

그리고 피코레이저는

여러개의 바늘이 한번에

아픈 수준입니다.

 

이 두 레이저 중

뭐가 더 아픈가는 우열을 가리기

힘들정도로 아픕니다...

 

사실 패인흉터 치료중 안아프면

효과가 거의 없더라고요...

 

거기다가 재생주사는 주사주제에

왜이리 따끔거리는지...

매달 한번씩 지옥같은 20분을 보냅니다....

 

패인흉터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

많이 피부과를 알아보실텐데요

의원부터 클리닉까지 알아보시겠지만

피부과전문의가 하는 곳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문의가 되기위해서는

4년간의 레지던트 생활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과는 인기있는 과지만

뽑는 사람은 별로없어

수석들이 대부분 갑니다.

 

실력좋은 의사가 피부에 대해

4년간 수련을 한사람이니

 

일반 의사들보다

더 많은 지식과 노하우가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mjistoday.tistory.com/8

코 여드름 흉터 시술) 모공부터 효과 보이는 2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제 피부시술을 받은 후기를 들고왔어요! 사실 저는 코 여드름 흉터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한의원 침 시술을 받으면서 더 심해졌던.... 하지만 어디를 가도 코

mjistoday.tistory.com

코 패인흉터 레이저 두달후기

mjistoday.tistory.com/14

코 여드름 흉터 시술) 점점더 코가 정리되고 있는 3달 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ㅎㅎ 사실 처음 티스토리 시작할때 방문자수가 0이라 아무도 안보는듯 하여 포스팅을 그만뒀었는데요... 오래만에 들어오니 그래도 꾸준한 방문이 있더라

mjistoday.tistory.com

코 패인흉터 레이저 세달후기

 

먼저 경과를 보고 이번 경과를 보시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더 잘 아실수 있어요!

 

그럼 이제 4달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ㅎ

 

 

 

저번달 3달 후기때

코 패인 흉터 사진입니다

 

 

빛을 많이 받아서

패인흉터가 선명하게 나오지

못한게 아쉽네요

 

앞으로 더 확실하게 찍겠습니다!

 

 

 

정면에서 보이는 부분입니다

3달 후기보다 패인흉터가

더 심해보이지만

잘 보시면 더 나아지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좀 있다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ㅎ

 

 

왼쪽 나비존 상태입니다.

 

저는 요즘 정면도 정면이지만

여기 옆부분도 굉장히 많이 신경쓰이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반대쪽도 보러 가시죠 ㅎ

 

 

오른쪽 나비존 상태입니다.

여기도 좋아졌지만

심한 부위는 아직 제자리 걸음중입니다...

 

이제 사진 한장한장 보셨으니

비교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3달차와 4달차

코 패인흉터 사진입니다.

 

이렇게 봐도 4달차가 뭔가 더 심해보이시나요?

그럼 밑에 있는 사진을 봐주세요!

 

 

저렇게 깊은 상처가 저정도 사이즈로 변했습니다.

처음에 사진보고 어디인지 찾기 힘들정도였어요!

 

다른건 화장을 하면 조금 덜 패여 보인다는 정도?

아직 육안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굉장히 심했던 애들부터

차근차근 차오르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ㅎ

 

 

 

왼쪽 나비존입니다.

빛 방향때문에

4달차가 더 심해보이네요....

그래도 볼쪽이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코 패인흉터는 그대로인 것 같지만

나비존쪽 패인퓽터를 보시면

평수가 작아졌네요ㅎㅎ

 

코만 신경쓰다보니

저쪽이 효과를 보고있는 줄 몰랐는데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른쪽 나비존 상태입니다

여기는 좋아진곳을 찾기가힘드네요

 

더 심해져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죠?

다른 곳은 더 좋아졌는데 여기는 유지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의사선생님말로는 흉터를 완만하게 만들어 차오르게 하고있어

넓어보일수도 있다고 하는데

나중에는 다 좋아진다고 하니

믿고 계속 시술해보겠습니다!!

 

이번 후기에서는 그래도 좋아지고 있지만

안좋아져보이는 곳도 있는 기분을 느꼈습니다...

2021년도에 패인흉터시술이 끝나기를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