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 care/음식&제품

양배추즙 복용 일주일 후기) 순수 양배추즙 - 효능과 리얼후기

by 민덩민덩 2020. 9.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식 관련 첫 포스팅이네요 ㅎ

 

저는 일반인 모델 취미를 가지면서

음식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아졌어요!

 

음식은 매일 먹는거다보니

실제로도 꾸준히 먹고 안먹고가

차이가 크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예전부터

여드름이 많은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찾아봤을 양배추에 대해 가져왔어요

 

양배추는 그냥 드시는게 가장 효과가 좋다고는 하지만

양배추를 매일매일 먹기에는

준비시간이 있기에

즙으로 먹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먹은 양배추즙은

https://smartstore.naver.com/gmretail/products/647462649?NaPm=ct%3Dkeh53oy8%7Cci%3Dfd8abf6b4374b1fb051f24a9e4a1ed7faa094d38%7Ctr%3Dslct%7Csn%3D461984%7Cic%3D%7Chk%3Dc48cd08599cef0bd904bee688bb6c3de2ddaad9b

 

전남 무안 지성식품 서지훈님의 순수양배추즙 무료배송 : 지성식품 광주본점

[지성식품 광주본점] [전남 무안 서지훈] 원물100%로 저온추출 생산한 순수양배추즙,자색양파즙,순수양파즙

smartstore.naver.com

순수 양배추즙입니다!

 

50포+50포 총 100포에 24900원에 구입했습니다.!

 

이곳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다른 곳을 보면

양배추+브로콜리나다른 채소들을

합해서 파는 곳도 많았는데

저는 순수하게 양배추즙 효능을 보고 싶어서였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가장 냄새가 역하지 않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양배추즙 처음 드시는 분들은 좀 힘드실 거예요...

 

냄새가 원효대사 해골물 냄새가 나거든요

저도 다른 거 처음 먹을때는 헛구역질을 했던 기억이...

 

그리고 양배추는 고온에 삶다보면 영양소가 파괴되는되요.

최대한 저온으로 즙을 내는 곳을 알아내다보니

가격과 질을 따졌을 때 여기가 가장 괜찮더라고요 ㅎ

 

 

 

 

1박스에 50포씩

2박스 왔더라고요 ㅎ

 

1팩당 100ml 로 아침 저녁으로 

챙겨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처음 드시는 분들은

냉장보관하시고 드시면

그나마 역함이 덜하더라고요

 

저는 아직도 냉장보관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냥 즙 봉지?째로 잘라서 먹어도 되지만

그렇게 먹으니 살짝 남은 즙들 때문에

날파리들이...

 

그 뒤로 컵에 따라 마셨습니다!

 

색은 불투명한 갈색입니다.

양이 별로 안되보이지만

 

처음드시면 저것도 많아보입니다.

 

약처럼 드시는게...

 

후기를 보기전에

먼저 효능을 알아볼까요?

 

양배추즙 효능은

크게 4가지가 있어요 ㅎ

 

1.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건 먹자마자 나타나는 효과이기도 해요.

 

저는 다이어트를 하고 유지를 하고

뭘 하고 있어도 주기적으로

위염이 생기는데요

 

가끔 전날 너무 많이 먹었다싶으면

그 다음날은 금식을 하기에

속이 쓰린 날이 많아요

 

하지만 양배추즙을 먹으면 속쓰림이

바로 없어지더라고요!

 

속이 편안해졌습니다.

 

실제로도 위궤양같은 질병에

효능이 있는 비타민U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비타민U는 위산억제, 점막보호, 염증 억제를

하는 효능이 있어 위염뿐만 아니라

여드름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2. 체중 감량 효과가 있다.

양배추는 다이어트 시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혹시 마이너스 칼로리라고 들어보셨나요?

먹는 칼로리보다

소화시키는 칼로리가 더많아

먹어도 살이 빠지는 음식이예요.

 

그중에 하난가 양배추입니다!

 

양배추는 다이어트시 중요한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프리바이오틱스라는 성분이 비만으로 이어지는 세균까지

잡아먹는 효과를 하니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도 추천합니다!

 

3. 항암효능이 있다.

양배추에는 피토케미컬이라는 성분이 있는데요

이 성분이 면역력을 올려주고 손상된 세포가 없어지도록

도와주는 항암작용을 해요.

 

앞서말한 식이섬유와 베타카로틴이 많아 항산화 작용이 이루어진다고해요!

 

4.여드름 피부에 도움을 준다.

양배추 속에 있는 유황이라는 성분은

살균작용을 하여 피부의 유해균과 곰팡이를

억제하는 역할도 하며 각질제거 피지조절까지 하기에

여드름피부와 지성피부에 도움을 준다고해요

 

비타민U뿐만 아니라

비타민C와A가 풍부하여

비타민C는 미백작용과

비타민A는 피부노화억제에

도움을 준다고해요!

 

이렇게 만능채소인 양배추!

실제 효과는 어떨까요?ㅎ

 

 

 

 

 

양배추즙 마시기 전 피부 상태입니다.

 

사실 저는 피부 시술을 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여드름은 나더라고요...

다만 관리를 통해 훙이 안지고

나기전에 관리를 해주기에

덜나는거지 나기는 나더라고요

 

심지어 저는 생리 여드름때문에

턱쪽이 이번주는 난리가 났어요...

 

 

 

 

일주일 마신 턱 쪽 모습입니다.

 

전 사진을 턱쪽을 자세히 찍었어야 하는데...

 

사실 여드름이 난 부위는 턱쪽이였거든요...

볼쪽은 시술을 받은 후에는 잘 안났어요

 

일단 일주일 밖에 안마셔서 그런지 날건 다 나더라고요

 

다만 흉이 안지게 사라지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위가 편안해 지더라고요!!

 

이마에도 여드름이 나고

여드름억제는 더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ㅎ

 

한번 한달뒤에 복용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일주일만에 여드름에 대한 큰 변화는 없었어요

 

다만 위쪽과 소화계쪽에는

확실하게 효과가 있었어요

 

저는 양배추즙을 순수에서 꾸준히 먹을 예정입니다!

 

그럼 한달뒤에 후기로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