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dy care/음식&제품

닭가슴살 맛있게 먹기) 닭가슴살 구이 에어프라이어로 겉바속촉! 맛있게 다이어트하기

by 민덩민덩 2021. 2. 5.

안녕하세요

벌써 2월 첫째주가 끝나가고 있네요.

 

드디어 겨울이 끝나가고 있는

시기에 여러분들은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저는 열심히 다이어트를 현명하게

하는 법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가져온 포스팅은

처음 써보는 요리 레시피입니다!

 

진짜 간단하게 샤워하고 나오면

맛있는 닭가슴살 구이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가장 애정하는 이마트 노브랜드 닭가슴살입니다!

 

냉동 닭가슴살로 5980원 입니다

냉동 닭가슴살 비싼거부터 저렴한거까지

다먹어봤지만 맛은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진짜 너무 싼건 닭비린내가 장난없기는 하니

후기를 꼭 보시고 사시는 걸 추천해요 그렇다고

비싸다고 닭가슴살이 맛있어지지는 않더라고요....)

(후기는 추천순말고 최신순으로보면

일반인이 느끼는 현실 후기를 보실 수 있어요)

 

노브랜드가 닭비린내도 안나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로 갑입니다!

 

다른 사람들도 알고 있을 수 있지만

가장 빨리 해동되면서 생(?)닭가슴살로

온전히 있을 수 있는 방법은

비닐봉지에 닭가슴살을 넣고

뜨거운 물을 담은 그릇에 담아주는 겁니다

 

한 15분에서 20분 정도지나면

그러면 안까지는 안녹아도

밖에는 지금 막사온 닭가슴살 상태가 됩니다!

 

제가 처음에 빨리 녹이고 싶어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해동을 30초했는데

그사이에 살짝있어서

겉바속촉이 안되더라고요....

 

저희집 전자레인지 성능이 좋은건지 일단 저는

전자레인지로 해동이 안됬어요....

 

사실 냉동 닭가슴살 상태를

바로 에어프라이어로 돌려도되지만

이렇게 칼집을 내면 간이 더 잘배서

더맛있어요!

(해동을 시킨이유도 이 이유때문이기에

그냥 칼집 낼 수 있을 정도로만 녹으면 됩니다)

 

이것또한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 전용 종이호일입니다

가격은 6980원으로 무려 50매나 들어있어 매우

잘쓰고 있습니다.

 

이 위에 칼집을 낸 닭가슴살을 올려줍니다

허브맛솔트와후추를 원하시는 만큼 뿌려주시면 됩니다

저는 칼집낸 안에는 밀어 넣어줬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허브맛솔트:후추비율을

2:1을 좋아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로 15분

돌려 주시면 됩니다.

 

180도에 15분은 어지간하면

맛있게 되더라고요

 

고구마도 군고구마 못지 않게 맛있어지니

다들한번 고구마도 도전해보세요!

 

 

저는 이때 샤워하러 가고

샤워가 끝나면 닭가슴살이

너무 뜨겁지고 식지도 않은 상태로

저를 기다리기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밑에 육즙보이시나요?ㅠ

 

노브랜드 닭가슴살은 싸다고 질이 안좋은건 아니라

잘 애용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닼ㅋㅋㅋㅋ

 

사진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겉에는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어서

겉바속촉으로 맛있게 다이어트 식단 완성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허브맛솔트와 후추를 뿌려서

과장살짝 더하면 스테이크 먹는 기분도 낼 수 있어요

 

우리 모두 즐겁게 다이어트 합니다!

댓글